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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eat Time with Montblanc 매년 개최되는'블랙&화이트 위크'는 몽블랑의 최신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다 '2018 블랙 & 화이트 위크' 행사를 앞두고, 에릭 에 더 Eric Eder 몽블랑 코리아 지사장을 만났다. 몽블랑은시계와 필기구, 가죽 액세서리 등 다 양한 제품군을 전개하고 있다. 가장 반응이 좋 은 카테고리는 무엇인가? 기쁘게도 모든 부문 이 균형 있게 발전하고 있다. 기존에 가죽 제품 을 구매했던 소비자가 시계나 다른 카테고리 내의 제품을 구매하는 등 지속적 인 소비 순환 이 이어지는 편이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는 다 소 높은 연령대가 선호하는 필기구 제품도 한 국에서는 젊은 층이 많이 구매한다. 이는 한국 고객들이 개인적 만족을 위해 소비하는 경향 이 있고 프로페셔널 라이프를 추구하기 때문 일 것이다. 몽블랑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퀄리 티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탄탄한 입 2 1 몽블랑 코리아 지사장 에릭 에더, 올해 새롭게 출시한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워치를 착용했다. 2 생텍쥐페리의 대표작어린 왕자에서 영감을 받은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솔리테어 에디션. 166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몽블랑의 강점은? 몽블랑은 제품마다 각 분야 최고의 장인들이 위치한 곳에 생산지를 두고 있다. 시계는 스위 스에서, 가죽 제품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필 구는 110년의 전통을 지닌 독일 함부르크 에서 제작한다. 시계를 제작하는 스위스 미네 르바 매뉴팩처는 올해로 160주년을 맞았다 밀레니얼 세대가 명품 브랜드의 주요 타깃이 되고 있다 어떠한 전략으로 접근하고 있는가?온•오프라인 모두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 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카카오 플러 스 프렌즈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운영 하며, 젊은 세대와 지속적으로 연결 고리를 이 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디뮤지엄과 협업 을 맺은 것도 그런 이유에서다. 전시장 입구에 펜 컬렉션을 전시하는 한편, 펜으로 글쓰기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지난해엔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몽블랑 E-부 티크'도 론칭했다. 반응이 어떠한가? E-부티 크는 계속 성장 중이다. 한국 소비자들은 똑똑 하고 정보 탐색에 밝다. 변화에 빠르게 반응하 고커뮤니케이션 채널 간에도 장벽이 없다. 몽 블랑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성향을 고려 해 다양한 유통 경로를 연계한 옴니채널 방식 을 적용하고 있다. 올해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2018 블랙 & 화이 트위크'에서 특히 주목했으면 하는 제품은?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필기구는 생텍 쥐페리의 대표작 어린왕자를 모티프로 한 컬렉션이다. 올해 SIHH에서 소개한 스타 레 거시, 시계 컬렉션에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가오롯이 담겨 있다.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솔리테어 에디션 가죽 액세서리 분야에서 도 보다 젊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몽블랑 코리아에 합류한 지 올해로 3년째다 돌이켜본다면? 멋진 브랜드와 훌륭한 동료들 덕분에 지난 2년간 뛰어난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 한국에서의 생활 또한 매우 만족스 빠른 배송과 24시간 돌아가는 서비스는 프랑스에서 상상도 할수 없는 일이다.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럭셔리는? 시간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이 진정한 럭셔리가 아닐까 ?마이스터스튁 르 쁘띠 프린스, 솔리테어 에디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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