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님아~" 구수한 사투리로 맹연기를 펼쳤던 모습, 혹시 아시는 분들은 저와 비슷한 연령대이실텐데요. 강호동은 천하장사 출신이지만 TV에서 정말 많이 활발하게 활동 중인 연예인으로 거듭났습니다. 강호동은 진짜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됩니다. 손에 꼽는 엔터테이너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러면서 강호동의 활발한 활동을 보고 강호동 재산은 얼마나 될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름선수에서 연예인으로 도전한 데에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했을 것입니다. 그의 나이는 현재 49세로 생년월일은 1970년 6월 1일입니다. 씨름은 1989년~1992년까지 활동했다고 합니다. 그러고 씨름을 은퇴하고 1993년에 mbc개그맨 특채로 입사했습니다.



소나기라는 콩트로 시작해 통통하면서도 재미있고 특유의 말투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각종 예능mc로 활약했으며 리얼버라이어티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했습니다.



강호동 부인은 이효정씨라는 분이며, 아들이 하나 있습니다. 강호동 재산은 일단 큰 빌딩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도 신사동 가로수길에 말이죠. 강남 땅값은 뭐 두말할 필요없이 매우 비싼쪽에 속합니다. 지하1층부터 지하5층까지 되어있는 건물이라고 하며 이 건물은 141억원정도 된다고 하네요.


최소한 141억원 정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마 매월 몇천만원 이상은 벌어갈겁니다. 예능 프로그램만 해도 현재 여러 곳에서 활동 중이기 때문입니다. 아는형님, 신서유기 등 약간 철없지만 매력있는 캐릭터로 호라동하는데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지금의 이자리까지 올라온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요새는 아는형님에서 특히 유행어를 새로 만드는데 아주 열심인 것 같습니다.


강호동 재산 건물 및 나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강호동씨 앞으로도 더 좋은 일 많이 하시고 예능에서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